친환경적 도장공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친환경적 도장공법

친환경적 도장공법


친환경적 도장공법

첨단 도장 장비와 분체 도료를 활용하여 철, 알루미늄, 스테인리스 소재로 된 전자부품, 생활용품, 건설 및 자 차 부품 등 다양한 피도물에 표면 도장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공정마다 작업표준서, 검사절차서 등을 비치하여 완벽에 가까운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도장작업의 시스템화를 완비하여 우수한 품질과 납기를 준수하고 있다.

백년소공인 선정

기술인증사항

기술인증사항

이진욱 대표

친환경적이고 공정 시간도 단축해

“대진분체산업의 표면 도장작업은 정전 분체도장작업으로 아주 고운 도료 입자를 제품에 고르게 뿌려 색을 입히는 방법입니다.
정전 분체도장작업은 칠해진 면이 일정해 색이 고르고 깨끗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공기 중으로 가루가 날리지 않아 친환경적이라는 평입니다.
또한, 여러 번의 칠이 필요 없는 정전 분체도장방식으로 균일하고 두껍게 도장할 수 있고 도막이 고성능이므로 중복 도장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에 공정 시간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으며, 산, 알칼리에 강하고 부착력도 우수합니다.

도장할 제품이 입고되면 기름이나 이물질 등 여러 불순물을 제거하고 탈지 작업 후 용도나 도장 면의 성질에 따라 분체도장을 진행한다.
탈지작업에서는 보통 사용되는 방식이 아닌 이곳만의 알칼리세척 방식을 통해 친환경적이며 깨끗하게 탈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공정 : 수주 받은 제품을 반자동으로 분체 가루를 뿌린 다음 온열 건조 과정을 진행




  • Copyright © 대진분체산업. All rights reserved.ADMIN
  • QUICK